버즈 - 1st.avi


Download videos:
medium

버즈 1st



Tags:
버즈 민경훈 1st



쓰레기
진심 버즈 다른 앨범은 약간 오버라고 쳐도 2집은 모든 노래 다 타이틀급이다 이건 진짜 오버 아니다
BuzzLegends
쉬간이 흘러가도 벼어나지 아나 ~ 너는 내에 마메서 떠!어나지 아!나 ~ 마암대로 만나지 모태 ~ 잊쥐도 모태 ~ 어떻케에 ~ 왠 나를 버려두고 간거야하 ~ 내 모든거쓸 카져 간 사람 ~ 이제 모든 거쓸 빼서가써 ~ 허 ~ 지큼도 괜챠는 거니 ~ 쟐 사는거니 ~ 나으없이 행복칸거니 ~ 나한 모르게써 ~ 뭐가 그러 ~ 케 ~ 서운냈는G ~ 쟐 모르게써우워 ~ 허 ~ 내가 하아는건 ~ 이별과 상과넙시도 ~ 더 기피 사랑해 ~ 유 라오 말 롸 ~ 입! 사으랑 하쟈나 ~ 아으파 하쟈나 ~ 너으도 날 거억정 하!으쟈나 ~ 조금만 솔직캐져 바 ~ 내 사으랑은 ~ 뽀우레~버! 날 맂지 모태에 ~ ~ ~ ~ ~ 후회! 한다면 ~ 찾꼬 싶따으면 ~ 터 이상 우훌기 시힐타면 ~ 서우둘러 내으게 도롸와 ~ 아이 니 쥴럽 ~ 뽀우레!버! 적당히 딴 사람과 사으랑으 라고 너를 보란 듯 치이 ~ 워내고 ~ 오호 ~ 마을로는 가은다한 일이 ~ 쉽지가 아나 ~ 낸 마미 ~ 내으거시 아냐 ~ 내 케마래봐 ~ 멀 원하는 취이 ~ 왜 그랜는 취이 ~ 다 마를 래봐으아 ~ 하 아니면 내가 ~ 널 포기 할 수 윘도록 ~ 더 모질게 해봐 ~ 유 라오 말 롸 ~ 입! 사으랑 하쟈나 ~ 아으파 하쟈나 ~ 너으도 날 거억정 하!으쟈나 ~ 조금만 솔직캐져 바 ~ 내 사으랑은 ~ 뽀우레~버! 날 맂지 모태에 ~ ~ ~ ~ ~ 후회! 한다면 ~ 찾꼬 싶따으면 ~ 터 이상 우훌기 시힐타면 ~ 서우둘러 내으게 도롸와 ~ 아이 니 쥴러업 ~ 뽀우레버 ~ 아으무리 외면해도 크으대로인데 ~ 왜 놀리즈라고 하는거니히 ~ 내으맘을 움지길 사라하암 ~ 날 까으질 사라함 ~ 한 사람 ~ 바론 너 쟈나 ~ 요우 라오 말 롸 ~ 입! 너를! 사랑해 ~ 매힐 기도우 왜 ~ 체에발 럴 도올려 탈!라고 ~ 잊은 척 연극 카면서 ~ 살기 쉬러 ~ 뽀우레 ~ 버 날 기억캐줘 ~ 쳐음 그때로 ~ 조우왔던 때로 ~ 호윽! 히벼리 하아닌 그으 ~ 때 로우워어 ~ 넌 따시 도라 와야해 ~ 아이 니 쥴럽 ~ 뽀우레!버 으어 으어 으어 으어 으어 으어 으어 으헉!
신준호
버즈 노래들으면 노래방가고 싶어짐
박연우
진짜 버즈노래 뒤늦게 여러개 들으면서 느끼는 건데 살면서 들은 노래중 '어 이노래 좋은데?..' 라는 생각이 들었던 노래의 대부분이 버즈거였다;;
조미선
처음 들은 노랜데 한 번에 반함. 이래도 돼는건가? 독보적 쌈자신의 음색은 모든 노래를 명곡으로 승화시켜요
Steven K
쌈자형이 1st 점프하면서 불렀던 시절이 그립다... 물론 지금도 좋지만
김패기
진짜 맘에 안드는 곡이 하나도 없냐... 씨발 버즈에 취한다
쌈경훈알럽
버즈노래는 안좋은게 뭐야~~~다좋아 !!!
윤소연
버즈노래는 진짜 옛날껀데 지금들어도 계속 듣게 되고 민경훈 목소리도 감성적이라 더 꽂힌다 ㅋㅋㅋ
건포도뽀블리
시간이 흘러가도 변하지 않아 너는 내 맘에서 떠나지 않아 맘대로 만나지 못해 잊지도 못해 어떡해 왜 나를 버려두고 간 거야 내 모든 것을 가져간 사랑 이제 모든 것을 뺏어갔어 지금 넌 괜찮은 거니 잘사는 거니 나 없이 행복한 거니 난 모르겠어 뭐가 그렇게 서운했는지 잘 모르겠어 내가 아는 건 이별과 상관없이도 더 깊이 사랑해 You light up my life 사랑하잖아 아파하잖아 너도 날 걱정하잖아 조금만 솔직해져 봐 내 사랑은 forever 날 잊지 못해 후회한다면 찾고 싶다면 더 이상 울기 싫다면 서둘러 내게 돌아와 I need your love forever 적당히 딴 사람과 사랑을 하고 너를 보란 듯 지워내고 말로는 간단한 일이 쉽지가 않아 내 맘이 내 것이 아니야 내게 말해봐 뭘 원하는지 왜 그랬는지 다 말을 해봐 아니면 내가 널 포기할 수 있도록 더 모질게 해봐 You light up my life 사랑하잖아 아파하잖아 너도 날 걱정하잖아 조금만 솔직해져 봐 내 사랑은 forever 날 잊지 못해 후회한다면 찾고 싶다면 더 이상 울기 싫다면 서둘러 내게 돌아와 I need your love forever 아무리 외면해도 그대로인데 왜 널 잊으라고 하는 거니 내 맘을 움직일 사람 날 가질 사람 한 사람 바로 너잖아 You light up my life 너를 사랑해 매일 기도해 제발 널 돌려달라고 잊은 척 연극 하면서 살기 싫어 forever 날 기억해줘 처음 그때로 좋았던 때로 이별이 아닌 그때로 넌 다시 돌아와야 해 I need your love forever
Dalhoon Kim
이노랜 완전 버즈 창법 특화노래 ㅋㅋㅋ 부르면 나도모르게 버즈창법 따라하게됌;;
날마다버즈
버즈 노래는 보물찾기 같음 들으면 계속 명곡이 나와~
유어스카이
난 올해 처음들었는데 노래가 이렇게 좋아도되는거임..?
여름
졸라좋아... 하...향수더럽게진하다...
ㅋ큐ㅅㅠㅋ
고음좋다...걍 모든 구간이 다 좋음 기타소리도 드럼소리도 보컬소리도ㅎㅎㅎ
Nakwon0312
이게 십년도 넘어가는 곡이라니... 세월 참 빠르다ㅠ ㅠ
Que_ sera_sera
안되겠다 하루 날 잡아서 버즈 전곡 들어야 겠다
Day Light
버즈 노래중 젤 빡센곡 ㅋㅋㅋ
Dalhoon Kim
이노래의 좀 놀아본 약간 까진듯한 건방진 창법이 너무 좋다 .
조수경
캬아~BUZZ노래는 하나도 버릴게없단게. 함정^^
정하늘
버즈노래중에 제일 좋아함
Joone Jun
ㅅㅂ 내가 늙어간다니 ... 이 시절 노래를 들으며 있는 내모습이 꼭 옛날 노래 부르며 흥얼 거리는 우리 부모님 모습같다 .. 나이 드는건 말도안되 ㅠㅠ 제발 .. ㅠㅠ
FullTilt
이거 2집수록곡아닌가? 앨범커버를 3집으로 해놨네
pandolezzan
lyrics 시간이 흘러가도 변하지 않아 너는 내 맘에서 떠나지 않아 맘대로 만나지 못해 잊지도 못해 어떡해 왜 나를 버려두고 간거야 내 모든것을 가져간 사랑 이제 모든것을 뺏아 갔어 지금 넌 괜찮은 거니 잘 사는거니 나 없이 행복한 거니 난 모르겠어 뭐가 그렇게 서운 했는지 잘 모르겠어 내가 아는건 이별과 상관없이도 더 깊이 사랑해 You light up my life 사랑하잖아 아파하잖아 너도 날 걱정하잖아 조금만 솔직해져봐 내 사랑은 forever 날 잊지못해 후회한다면 찾고 싶다면 더 이상 울기 싫다면 서둘러 내게 돌아와 I need your love forever 적당히 딴 사람과 사랑을 하고 너를 보란 듯 지워내고 말로는 간단한 일이 쉽지가 않아 내 맘이 내 것이 아냐 내게 말해봐 뭘 원하는지 왜 그랬는지 다 말을 해봐 아니면 내가 널 포기할 수 있도록 더 모질게 해봐 You light up my life 사랑하잖아 아파하잖아 너도 날 걱정하잖아 조금만 솔직해져봐 내 사랑은 forever 날 잊지못해 후회한다면 찾고 싶다면 더 이상 울기 싫다면 서둘러 내게 돌아와 I need your love forever 아무리 외면해도 그대로인데 왜 널 잊으라고 하는거니 내 맘을 움직일 사람 날 가질 사람 한 사람 바로 너잖아 You light up my life 너를 사랑해 매일 기도해 제발 널 돌려달라고 잊은척 연극하면서 살기 싫어 forever 날 기억해줘 처음 그때로 좋았던 때로 이별이 아닌 그 때로 넌 다시 돌아와야 해 I need you love forever
잊어야해욥!
목소리들어보니 2집이네..
A Kid
내가 버즈노래중에 젤 좋아하는곡 ㅎㅎ 민경훈 창법과 음색이랑 완벽히 맞는곡인듯
남암암
감정이입 오지네 마지막 이별이 아닌그때로 할때 아에서 우는거같았다
김은희
다시돌아와줘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sooneok Jang
요즘 버즈 리즈 홀릭.. 조으다
전세미
민경훈은 참 아는형님에서 매번 보면서도 낯설음 이미지가... 과거에는 잘생겼었는데 지금은 역변이라고 말하고 싶은 게 아니라 진짜 어리고 풋풋하고 첫사랑같은 느낌이 있었다 근데 그 느낌이 10년 지나가면서 없어졌다고... 말로 설명하기 어렵지만 모든 연예인에게 이런 감정이 느껴지는 것은 아님 유독 민경훈,이승기,믹키유천 같은 애들보면 많이 느껴짐 어릴 때 모습이 풋풋했던 가수들이라 그런가?
보스
존나좋아!
버즈 버즈
버즈가 갑이네 진짜
정주혁
날 기억해줘 처음 그때로 좋았던 때로
뭐해야지
인트로만 들어도 중학생때로 돌아가는 기분이야..... 너무 좋다
sisi callcall
시가니 흘러가도 벼나지 않아 너는 내맘에서 떠나지 아나하 맘대로 만나지 모테 이찌도 못테 어떠케헤 왜나를 버려두고 간거야 내모든거슬 가져간 사람 이젠 모든거슬 빼서가써어허 지금 넌 괜차는거니 ㅈ알사는거니 나업씨이 행보칸거니 난모르게써어어 모가그러케헤 서운했능지 잘모르게써어허 내가 하는건 이별과 상관업시도 더 기피사랑해에 유라롭마라이 싸랑하자나 아파하자나아아아 너도 날 크억정 흐아자나아아아 조금만 솔찍해져봐 내싸랑은 포레벌 날 이찌모텔 후회한다면어어언 찾꼬싶따며어어언 더이상 울기 실타며어어언 서둘르어 내게 돌아와 아이 니쥴럽 뽀레버
polk5p33 t
노래너무좋음..ㅠㅡㅠ
백도임
너무 조아서 미칠지경이다
토니소프라노
2집은 진짜 레전드다
배인형
후반부 오르골소리 좋다 ..
박현준
최고 그자체
이하얀
2집은 진짜 명반임
Always
갠적으로 1집에 수록되있는 1st보다 2집에 수록되있는 1st가 더조음👍🎶
우와아
맨날 들어도 전주부터 전율이ㄷ
간지녁
갓갓갓
Always
버즈노래는 부르기 쉬운곡이 없는;;
paer777
First love!!!!
서영.
2집은 ㄹㅇ명반이다
최최효숙
와~콘서트에서 불럿는데 참 좋네여~
블소린족남검사
캬.....내 mp3
M. The Max! c
뻘스트...아주창찬해~~~
moungsook park
그립고 그립다. 거슬러 올라가서 다시 듣고 싶다. 그때의 모습과 보이스로~~~~
찡찡찡
오랜만에듣네 벌써 나이가먹었다는증거인가!!
핡엉뜨
지리고 오지네
윤소연
아 진짜 좋다....
가수이
취한다
정범준
유 라라마라~
김우진
크 좋다
박재열
버즈 짱
김진희
너무 좋다
김성욱
루션
내가보기위해서적은거 ㅋㅋ 시간이 흘러가도 변하지 않아 너는 내 맘에서 떠나지 않아 맘대로 만나지 못해 잊지도 못해 어떡해 왜 나를 버려두고 간 거야 내 모든 것을 가져간 사랑 이제 모든 것을 뺏어갔어 지금 넌 괜찮은 거니 잘사는 거니 나 없이 행복한 거니 난 모르겠어 뭐가 그렇게 서운했는지 잘 모르겠어 내가 아는 건 이별과 상관없이도 더 깊이 사랑해 You light up my life 사랑하잖아 아파하잖아 너도 날 걱정하잖아 조금만 솔직해져 봐 내 사랑은 forever 날 잊지 못해 후회한다면 찾고 싶다면 더 이상 울기 싫다면 서둘러 내게 돌아와 I need your love forever 적당히 딴 사람과 사랑을 하고 너를 보란 듯 지워내고 말로는 간단한 일이 쉽지가 않아 내 맘이 내 것이 아니야 내게 말해봐 뭘 원하는지 왜 그랬는지 다 말을 해봐 아니면 내가 널 포기할 수 있도록 더 모질게 해봐 You light up my life 사랑하잖아 아파하잖아 너도 날 걱정하잖아 조금만 솔직해져 봐 내 사랑은 forever 날 잊지 못해 후회한다면 찾고 싶다면 더 이상 울기 싫다면 서둘러 내게 돌아와 I need your love forever 아무리 외면해도 그대로인데 왜 널 잊으라고 하는 거니 내 맘을 움직일 사람 날 가질 사람 한 사람 바로 너잖아 You light up my life 너를 사랑해 매일 기도해 제발 널 돌려달라고 잊은 척 연극 하면서 살기 싫어 forever 날 기억해줘 처음 그때로 좋았던 때로 이별이 아닌 그때로 넌 다시 돌아와야 해 I need your love forever
앙김오띠
ㅆㅅㅌㅊ
박상민
이거 2집아님?? 영상 커버는 3집이네...
이즈미사카이
지금까지 내가들은건 1집꺼였구나. . 이 편곡은 첨들어봄
ans1448
제가이노랠부르면 다들 좋아하곤하죠
와이파이주세요
이거 버전이 많네 ㅋㅋ
승모
아 지금들어도 개간지..
Tetsuya Hasegawa
음........?? 살짝 창법이 굵은거 같은데..? 음질때문인가??? 1집은 먼가 에어컨쐐는 느낌인데 2집은 찜질방에 찜질하는 느낌?
최민후
버즈 노래 부르다보니 다른가수노래 못불릅니다 버즈화;;
권영현
크 취하는구나
Jay Hong
시간이 흘러가도 변하지 않아
Nick sj
노래방 템포는 이거보다빠르던데..ㅠ
박현준
경주형님 파이팅
z z
이거 2집인데ㅋㅋㅋㅋㅋ;;^^
M. The Max! c
1st가 3집이었나..?
보보너원
사랑하촤나~~~ 아파하촤나~~~
신지아
버즈짱
Jay Jung
싀가니 흘러가도 벼나지 아느와
There is no limit to the song
yewon2664 님아 이노래 버즈 1집인데요 ㅋ
이동현
내가 서른이라니
Fam2238 Kim
애잔해진다~
쌈두성
1집버전 1st 약간 맛깔스러움을 뺀 담백한버젼 , 2집버전 1st 는 쌈자형특유에 쿠세가 들어간 맛깔난 버전 참고로 이영상은 2집버전이네요
정우혁
처음 들은 사람은 신나는 노래라고 하겠지만 난 왠지 모르게 들으면 들을수록 슬픈 노래같음 아마 음색때문일까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고 아무튼 노래 너무 좋음
원재김
특유의 바이브레이션 따라하기 너어어어무 힘듬 웬만하면 따라하지말고 자기식대로 하세요 민폐입니다. 두둥
진호케인
나는 버즈노래 남자를몰라가 제일좋더라
리아마
이별한적 없는데요. 저는 알바한거죠. 이별한게 아니죠. 어제 얼굴보니 넘 좋터라구요^^
밥츠먹어준형
놀방에서 날잊지못해~후회한다면 안올라감ㅋ
박민수
1집 2집에 연속으로 수록된 곡으로 당시 버즈의보컬 민경훈의 창법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친구들끼리 1집버전 2집버전 뭐가 더 좋냐고 싸운게 지금도 기억에 나네요. 슬픈건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봤는데도 이게 1집인지 2집인지 들어도 모르겠습니다.
shinobu19811
最高の歌ですね!!
김건호
이노래하면 특히 점프뛰면서 부르는 쌈자신 모습이 계속 생각나네.
연니
목소리 진짜 듣기 젛다..
ᄋᄋ
어릴때 첨 들었을때 느낌이랑 지금이랑 완전다르넹..
무이야으
1st 3집버전으로도 내주지 아쉽다 1집은 두껍고 담백한느낌 2집은 굵직한목소리지만 뭔가 감칠맛나는느낌이고 3집은 좀얇아진목소리와 카랑카랑함으로 불러줬으면좋앗을텐데
서민균
여친이랑 헤어졌는데 이노래가 너무 공감된다
김용진
너도 날 걱정 하좌나~~
게임계정
ㅅㅂ~
날개가 없다그래서 뛰는거다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 합니다 👍
김승진
이거 최고음 옥타브 몇인지 아시는 분? 2옥시인지 3옥도인지 헷갈리네요
LEE
"왜 나를 버려두고 간거야" 이부분 중딩때 부터 진짜 좋아했는데
YURA choe
이거 퍼스트라고 읽는다면서요? 나이먹고 영어 공부 시키네? 버즈야? 유라 여깄다. 이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