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술한잔해요" 채팅창 만장일치 커버 Jia - Have a drink K-pop cover


Download videos:
medium

광고&섭외&스폰 문의: [email protected] #창현 #BJ창현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아프리카tv #BJ #몸짱 #펫스타그램 #패션 #애견 #요리 #음식 #다이어트 #헬스 #스타일 #남자복근 #춤 #야식 #간식 #디저트 #맛집 #food #강남맛집 #서울맛집 #논현맛집 #비글즈 #리니지2레볼루션 #철구 #슈기 #세야 #용느 #염보성 #쪼꼬북 #제이플라 #J .fla #일반인커버 #커버업 #너목보 #슈스케 #일소라



kim hyun gon
가수이름 jia가뭐냐 jia인지 zia아 인지도 모르나 zia팬으로서 정말 기분나쁘넹
민혁
와... 이건 무조건 바로 합격이지... 가수한번해보세요 애절하당 ㅠㅠ
콩은지하
어!!! 드디어 올라왔다 좋아 부르신것도 좋은데 술한잔해요가 진짜 좋아요😘
maple yoo
인구대비 노래잘하는 사람이 너무 많다 한국은..
이성현
목소리가 진짜 깔끔하다는 표현을 쓸정도로 좋으십니다
제니좋아하면구독
이 분 그냥 레전드. 저 작은체구에서 저런성량과 그리고 애절한 음색... 귀르가즘 느끼고 갑니다. 후쿠오카 논노가고 싶어요
Bathing ape A
가수아님? 일반인 치곤 너무 포근한 음색이랑 음정도 완벽한데
일월
제가 원래 댓글 잘 안다는데 이분은 감정이 방금헤어진듯한 감정이네요 너무 슬프게 들렸어요 ㅠㅠ
JIN YU
노래하는데 중간에 멘트치지마라 ~~
aoks ejdw
네 한잔해요
kkkm
Jia가아니라Zia입니다
최승완
목소리와 선곡이 너무좋았다 잘어울려요
소영
그때 자리에 있었는데 실제로 듣는게 더 소름 돋게 잘해요 감성 최고ㅜ
Dragon ho
지아 광팬인데 들어본 일반인중에 가장 잘 소화한듯 싶네요
뉴진Youjin
진짜 귀엽게 생겼다
JUNE
이분 음색 쩔...
김민건
진짜 제일 좋아하는 노래....! 아름답게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방금 나가서 술 마실뻔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h hj
2:45 ???: 어쭈 요것봐라?
강백현
이분 진짜 잘 부르시는거 같아요!!! 목소리도 좋으시고 얼굴도 이쁘십니다! 항상 업로드 꾸준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창현이형ㅎㅎ 다들 영상 보시고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나이뜨!
마파도브
1:08~1:13의 감정선이 조아,
이예원
왕 ㅠㅠㅠ 목소리 진짜 좋다,, 내 최애곡인데 완전 잘부르신다 ㅠㅠ 감정 잡는거 대박이에요 ㅜㅜㅜㅜㅜ ❤️❤️ 진짜 가수하세요 ... 😆😆❤️
손흥민
이분만몇개의방송으로올리시네요 저분께 감사하다고용돈드려야될것같아요창현님 좀만드려요
이시대 최고의 로맨티스트
노래방에서 어느방에서도 이노래 부르는 여자들중에 잘하는 여자 하나도 못봄. 걍 지르거나 가성남발하거나 둘중하나지 이렇게 강약조절 하는사람 못들어봄
채희
풀영상보다가 하이라이트로보니 더반갑네요~ 귀여운외모에 음색이 너무좋네요~ 잘보고갑니다 나이따!!!
하민정
제목에 수정하셔야할듯 Jia 가아니라 Zia임
태현
창현노래방덕분에 창현이 돈많이버네
원딜와리가리
네 혼술중입니다 노래들으면서
이병천
좋니인가 좋아 부른 여성분아니십니까?ㅋㅋ 이분이 부르는 노래는 믿고듣습니다 너무 잘부르세요ㅋㅋㅋㅋ 오늘도 창현이형 수고하십쇼
윱파
썸네일 색 바뀌엇네용ㅎㅎ 두번째꺼 보다가 알앗네용!!😍이번 풀영상때 진짜 정말 인기 많으신분 인데다가 정말!!노래도 잘부르시고 정말 음색 좋으신 분이에요!!😄 정말 ㅎㅎ 음색 하나 하나 다 잘들리고 진짜 좋게 잘들은거 같아요 ㅎㅎ!!^^너무 귀여우시고 잘부르시고 부럽네요 음악 잘듣고 가요 사랑해요💕💓 창현님 옷 추우시겠어요 빨리 잘어올리는 흰색 롱패딩입으셔요 항상 창현님 잘되면 좋겠고 창현님~건강하세용 ㅎㅎ그리구 쏭카페 화이팅!!😍😘
민니의발닦개
제이세라 느낌
이동건
얼굴도 이쁘시고 목소리도 너무 이쁘세여~~~ 잘듣고 갑니당!! 창현님 추우신데 수고많으시네여 화이팅합니다~~!ㅁ
Teddy
진짜 이런게 노래 잘하는거지 나더 고음충이긴 하지만 고음만 빽빽 지른다고 노래 잘하는게 아니고 이분 진짜 노래 잘하시네요
[반전매력]단녜
대밥♥♥
군호호
목소리 이쁘시다 제 스타일..
로또1등구독하면 이번주에
꽥꽥 지르는게 노래가 아니라 이렁게 노래지 굿굿~♡
김김김
나 이사람 부르는거보고 원곡도 다운받았는데 노래는 원가수가 더 잘부르지만 이 분노래가 더 좋음..
이수근
노래가 진짜 술을부르네요
홍진욱
와...잘부른다 🖒🖒
안희연
1:40 왼쪽흰색옷 도촬한다 ㅋㅋ
연신내6번출구
진짜 너무좋다.. 음색이 정말 이쁘고 담백하기도 하고.. 발라드가 정말 잘 어울립니당 노래에 흠뻑 빠져서 헤어진 그애가 또 생각... 내가 하고싶은 말들이 다 노래에 담겨있네여 진짜.. 잘 듣구 갑니다~ 창현님도 옆에서 정말 진행, 호응 너무 잘하십니당 나이따~ 지금 보니까 k-pop 버전이네여 외국인들까지 신경쓰시는 클라쓰~
김밝은별 vlog
와 너무 잘하신다
아러닌러
노래 진짜 잘부르시고 창현님 입으신 옷도 진짜 이뻐요.. 사고 싶다..
서강준도플갱어
jia가 아니라 ziA임 오타임
카르페디엠
목소리 약간 제이세라 느낌나네요 잘하시네요
옞찌니
깔끔해서 너무 좋다
꽐라
가조쿠 손!
에스엠케e
딩동댕~~~~굿!!
스앵님
목소리좋다
K Yoon
근데 이 분 일반인중에서 잘하기는 하는데 솔직히 너무 막 띄워주는건 아니지 않나요? 그냥 일반인중에서 적당히 잘하는 정도로 느껴지는데 좀 오버하시는분들이 많으신듯 하네요
귀봉
지아보다 감정이 좋다는거에 배잡고 간다 하여간 ㅈ문가 ㅅ끼들 어휴.. 노래 잘들었습니다.
김지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명곡이지만 원곡듣기전에 이거먼저보네요ㅠ 진짜 노래너무잘불러요ㅠㅠ
김동민
그래서 그술집이어디죠?
JW LIM
와 지아노래 커버중에 최고다.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린다
홍블리
와...
이수바라기
매일 한번씩 듣고 있어요 정말 음색 소리 너무좋아요 💕💕
jahn john
거리노래방 보고 이런 댓글 처음쓰는데... 가수 데뷔 꼭 하세요...
꽃다운그자
홍진영잘가라노래부러주세요
당신의점수는
10점 만점에 3점
알리타
뭐지.... 레전든데??
김동호
이여자분 지아보다 감성이 더 좋은듯 물론 노래 실력은 비교가 안되지만...
한소담
헐 소름.. 대박이다
삘링
노래방 가면 무조건 부르는 노래인데 저랑 이렇게 차이가 많이 나다니...😢😢 완전 멋있어요😆😆👍🏻
김민정
요샌가수아닌 일반분들이 너무노래를잘하시고 감정표현이너무잘되네요. 잘하시네요부렆네요
윤동주
사랑해요 누나
지수
목소리 너무 좋으시네요 진짜 잘듣고갑니다!!!
Jeehoon jang
창현 거리노래방중 가장 잘부르네요 참고로 처음 적는 뎃글입니다 너무잘해서 ㅋㅋ
yp k
이 분 나오는것 더 보려면 어케 검색해야 되나요~ 음색이 눈물을 부르는 음색이네요~
bibi ssy
가수하자 가시나야
댕규
진짜너무애절하다 목소리대박조아요!
준수
지린다... 지아 보다 나은 거 같은데???
김태환
Bj 서윤닮았네
병아리통
안녕하세요 ㅠ 노래부른 통병아리입니다 ㅠㅠ 부족하지만 정말 열심히 불렀습니다 ~병이든 약이든 다 달게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W Kudo
다른여자들 질투심 폭발하겠넼ㅋㅋㅋ 이거좀 부족하네 어쩌니저쩌니 ㅈㄴ씨부릴듯ㅋㅋㅋㅋㅋ
31점
가사전달력, 표현력도 훌륭하네요.
꺼니
이 영상이 벌써 1년이 지났네 ..
송정현
목소리랑 노래가 너무 잘 어울리세요ㅎㅎㅎ
홍진원
와 완전 내스타일이다
Jeff Kang
이분이름 뭐에요? 진짜 너무너무 잘부르세요! 사랑합니다
WJC
2:38 박자 놓치고 웃는거 진짜 뭔데 계속 보게 되냐 여기서 못나가겠다 창현 옆에서 온몸으로 같이 박자 맞춰주는 것도 쏘스윗
김용선
진짜 한번 보고싶다. 감정봐봐ㅜㅜ 연락 한번 주세요 제가 미치겠어요 010-2318-1946 문자라도 보내주세요 어떤 공연이든 뭐든 달려갈게요..
오상훈
잘부르시지만 역시 지아의 애절한 바이브레션은 넘사벽인가....지아 젤좋다... 겜방...서든어택..컵라면 ...지아야 노래부르자
수백
그게아니라 ㅋㅋㅋㅋㅋㅋ 음이 불안불안한게 노래때문에 슬프게 들리는거뿐이네 ㅋㅋㅋㅋㅋㅋ 제가 평가하기에 가수할 실력은 아닙니다 물론 평가할 주제는 되고말입니다 아시겟습니까? 가수는 아무나 한답니까? 노래를 하란말입니다 노래를 ㅡㅡ 저건 노래가 아니라
김성지
와아..이분진짜 가수라고해도 전혀 이상하지않은분이에요!! 풀영상에서도 봤었는데 귀여우시고 노래부르는데 진짜 감정이ㅣㅜㅜ 오늘도잘듣고갑니다!
김완진
이분언제 카페에서 노래하나요 이분때문에 한번쯤은가야겠네요 실력 음색 보통이 아니네요
김도현
매일들어요 와 쩐다
태희
이분 유튜브 안 하세요?너무 잘하셔요ㅜㅜ
이선우
진짜 개레전드
잘생김
무엇보다 모창을 안해서 좋다
정복자
음색이 좋아서 계속 듣고 싶은 목소리. 음원내면 대박일 목소리. 이분은 유튜브 안하시려나여
개쥬아
이분 좋아 커버보고 반해버림😭😭💕💕깨끗한음색👍
박예찬
와....감정 몰입이 정말 대단하십니다.. 강약 조절이 굿...
장예준
음색이랑 선곡이 잘맞네요
서민
마치 자기노래를 부르는거 같네
안진모
시간없으면 내 시간 빌려줄께요... 참ㅎㅎ
31점
고음도 엉첨 안정적으로 올라가네요. 와우~ 우와~
국산햇감자
태어나서 들은 여자 노래 중에서.. 가장 잘 부릅니다. (태어난 지 2개월)
KKND크로스파이어 C
초면에 죄송합니다 이상형입니다 귀여워요 사랑스러워요 ><
개독장로쥐새끼 명바기ᅧ
앉아서 부르고 있나?
임혜빈
아 진짜 너무좋다 목소리 진짜 마음이 먹먹해지는 목소리ㅠㅠ♡
빠나나타령
템포가 빠른거에비해서 쉬는타임이 없는 노래라서 되게 부르기 힘든노래임.. 숨을 많이 쉬어야하는데 공기까지 차가우면 목이 빨라가버림 근데 다씹고 잘불러버림 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