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핀 마누라 최후(카톡 모음)


Download videos:
hd720 medium

바람핀 마누라 최후 입니다.



박형진
저도 똘아이년 만나서 고생 많이 했습니다! 그정도는 중급에 해당되는듯 하네요ㅠㅠ 풀싸롱에서 창녀로 일하고 호구잡아서 돈뜯어내고 더한 일도 많지만 제가 창피해서 그만 말하려 합니다! 용기내시고 그런년 쳐다보지도 말고 사세요! 잘된일이라 생각하시고 행복하게 사십시요!
박재형
무픞
ve l
춤추고 놀고 술먹는 여자 치고 바람 안난 아줌마를 본적이 없다
흑두장군
개 같은 년.. 아무데서나 가랭이 벌려주니 질질 싸지.. 잘못 하다간 구멍 친구 된다..
youyou Jung
바람을 왜 피는거야....? 이해가안가
moon Red
뇌가 없는게 맞네.. 다시 데리고 살아봐야..다른남자한테 벌리는거 생각나서 되겠나
無念
요즘 못배운 여자들이 저리 많나... 바람 피우고 뭔 위자료야
야간B행
이런 주작 게시물 좀 안만들면 안될까요...? 왜 여성혐오와 남성혐오를 조장하시나요?
YEN
음...바람핀건 여자 잘못이지만 자동차 동호회에 미혼 남자면 성욕이 왕성해서 '팬티 위에다 박으니 지가 벗더라' 이런 추잡한 말과 함께 그 동호회 안에 있는 사람들에게 프사로 신상공개해도 '그럴 수 잇지' 라는 건 좀... 문제가 있는듯 ㅎㅎ 물론 썰안에서 이거 때문에 바람의 증거가 잡힐 수 있었다고 스토리를 설정했지만 실제라면 이런 일은 생각만해도 끔찍함...;;;
jihyuk69
당당한거보소 미친ㅋㅋ
qwertyuiopasdfghjklzxcvbbn
뭐 만날 보면 바람핀 년은 그저 그런 인생 살다가 남자 만나서 사치 부리며 배 두드리며 잘 살면서 바람피는 년이고 남자는 돈 잘벌며 만날 출장다니는 놈이냐. 바람핀거 걸리면 다른거 뭐 없고 그냥 넌 예전처럼 그지처럼 살아라,내 집에서 나가라, 년은 내가 이제 어찌 그렇게 사냐며 미안하다고 빌빌대는거야. 이게 다야...어쩜 레파토리가 이렇게 똑같은지.
pill
왠지 슬프네요
권용민
절대로 처음이 아닐것이고, 한번 샌 바가지는 또 샐게 뻔함. 남편님 맘 잘 먹었어요. 여자분은 개과천선이 안됩니다. 나도 그런일을 당한 케이스 입니다. 정리하고 돌싱으로 사니까 훨 재미나게 삽니다.
ᄏᄋ.ᄋ
와 시발 근데 남자 진짜 열받았겠다 내가 본 어느 카톡주작썰보다 더 빡세네
Dath note
야... 이거 영상이 같은게 몇개가 더있네?
메디사이즈검색해보세요
금술이 좋아지게 하고 사랑하는 아내를 지켜줄 수 있는 꿀팁입니다 세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세계 특허 7개 부분 취득한 젤크운동 자동기구 걷기만 해도 남성 호르몬이 촉진 분비되어 자신감이 넘치고 정력 왕이 되는 운동 크기 굵기 강직도 조루증까지 한 방에 해결해주는 운동 포르노 남자 배우처럼 거시기를 거대하게 키워 줄 수 있는 유일한 발명품 운동기구 하나 추천합니다 메디사이즈 검색해 보세요 1분 동영상 보시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플라사랑
주작이 장난아닌데;;
홈럼볼남
얼굴 이쁜면 마음도 이뻐야지
hooo oon
피노키오같은 년ㅋㅋㅋ
김띠용
01:20 시간이 24분 다음에21분임 주——작
청방방
지저분한것 살지마세요
김정은
ㅍㅎㅎ 여기남자들은 다득재벌인갑네 주작도작작해라 전부 지들이다해줬다네 ㅎㅎㅎ 좀 신선하게써서올려라 주작인거다티나네 주작이아니라면 여자가나쁜년이지만 .... 여자는딴남자한테가랭이벌리고다니고 신랑은다른여자한테쑤시고다니겠지 여자나남자나 못믿을건매한가지다 둘다끼리끼리지 남자가만족을못주니그런거고 남자는 출장이잦으니 다른데서풀겠지
고타로
혼자사는게 제일 좋은거다
타미 타미
얼굴이뿐거? 그거살면서 질려ㆍ마음이 이뻐야지ㆍ여자가 지좀 이뿌다고 너무 까불었네ㆍ후회해도 늦었네~~~~~
예지이
네이버 밴드 하면서 맨날 벙개 나가서 술 처먹고.. 남자랑 자고 그 생활에 젖어서 헤어나질 못 하는 여자들 많더라고요.. 중독인듯..
고희민
브금이없네 아쉽네
너두한잔해
에휴...진자...저런 년 걸릴까 무섭다 능력대면 혼자 살자.
이선명
썅년이네
김팀장
용서가 될일이 있고 안될일이 있지. 어따대고 용서운운하는데 ㅆㄴ아!
달빗하늘
와 와개 와개쩐 와개쩐다 와개쩐다ㅋ 와개쩐다ㅋㅋ
김태영
바람핀 썅년에 최후
king lion
이런거 소설인가요 진짜인가요?
저승사자
증거안대면 발뺌 고수들 딱 사기꾼들이야
유달산
바람피는 여자들보면 아이큐가 상당히 높은여자들이다 멍청한 여자는 금방들통난다
최drsk200
철저히 위자료 고소 하시고 절처히 벗겨 먹으세요. 간통죄 로 고소 하시고 그 남자 한태도 위자료 청구 하시고 철저히 해서 증거 보충 하세요
DiD YoU KnoW
English Pliszzz
김겸비
bitch
이보현
http://bit.ly/2D6JUAx
미친거아녀
개밥왕불연창
뭐지
종북좌빨 척살하자
주작
욜율쓰
헐헐
0구독하면 니 미래 여친
ㅉㅉ
삼도천
바람펴서 이혼하자는 말을 하는중에도 자기합리화 하려고 뻔뻔하게 댓구하는것보소...ㅋㅋ 나 남자한테 인기 많은거 알면서 너 선택해줬잖아? 그럼 결혼한후에도 인기로 바람필걸 알았다면 어느 미친놈이 결혼해주겠냐?여자가 바람필줄 알면서 결혼하는놈이 제정신인가? 여자들이 이래서 일베들한테 된장녀라고 욕을 먹지 이화여대 길거리에서 집회하는것 여자들 개또라이던데 ~문재인 재개해? 라고 ...자살하라는 뜻이라던데
Bc A
여자들 발뺌은 기본이구나.. 휴~ 여자들이란 좀비슷한것같아서 봤는데 일단 첨에 기본적으로 적반하장이네.. 나도 얼마전에 잠깐싸우고 한 일주일쯤? 일주일안본 기간동안에 전여친 전화기에 딴남자이름 저장되있어서 해명하라고하니 의처증이니 못쓰겠다더니 그지랄하던데 뭐가 잘못인지 그한번의 실수가 남자할텐 모든게 끝이라는걸 모르고 봐달라는 말이 나오나? 용서해주고 받아준다치자 뒷감당은 할수있겠니?이런상황에서 무조건 이별이맞다
봄겨울
바람들키면 100% 이혼 용서없다 니 부인 니남편이 딴ㄴ 딴ㄴ 하고 모텔에서 뒹굴고 있다 생각해봐 용서가 되나요?
꼬맹이
저런사람들은 진짜 왜사는걸까 그냥 사이코같어 감정도없고 븅싄련인데 상처주고도 지잘못모르고 용서를받을려지않나....왜그러는걸까
흐르는강물처럼
나도 전처년 카톡들키자마자 발뺌부터 하더라 미친년 두말없이 소송해버리면 두년놈다 꿇어앉아 징징짜며 빈다
ha ls
진짜 쥐뿔잘난거없는데 남자조건만 따지고 편하게살고싶다하는 김치녀들 엄청많드라 나도겪었고. ㅆㄹㄱㄴ 헤어져주니 일주일만에 딴놈 그것도 장거리 서울넘을 만나 혼자사는그집가서 떡치고 지 인스타에 광고하데. 그러고나서 하필 그것도 나랑자주들르던 동대구역 근처 모텔에 파킹된 그년 차까지 목격. 보고있나 복현동 김씨
남유성목
씨 발 련, '의심병 있어?' 아주 지 랄 을 하고앉았구만. 개 년 들 툭하면 써먹는 남자 바보만드는, 이중 떠보기.ㅋㅋㅋㅋ 암 컷 이라는 존재들은 십중팔구 이같은 심성을 지니고있다. 더늦기전에 정리잘했다.
moon su
아는지인과 섹스 으 ㅅㅂ 어떻게 사냐? 인간도 동물이라 남성은 소유욕 자기 혈통등 중요해. 여자랑 달라.걸레는 방바닥에서 살아야지
나라나무
새가 숫자를 몇까지 셀수 있지 ? ? 여자들은 미래를 얼마까지 생각하지 ? ? 이끌림 이 짧으면 몇달 길어야 2~3년 거기에 올인 하는듯 미래는 없어 5년후 십년후 이런건 새가 숫자 못 세듯 여자들은 미래라는 단어를 모르나봐 저렇게 살면 육십살정도 되면 옆에 누가 남아있을지 . . 생각을 못하게 되어있나봐 뇌 속이 . .
윤철호
자꾸 주작주작하는데 저런애들 겁나많어. 남자동창만날때마다 늘 언제나 항상 3차 마무리로 노래방가고(가서 떡칠려고), 나이트가서 총각만나고 ㅋㅋ 개버릇 남 못준다 이거 레알임
리마콘
소설... 카톡시간이안맞네요...
배고픈자
주작이 아니고 사실이면 남자가 보살이네. 뭔말을 저렇게 일일히 다 받아주냐. 죽이지 않는것만해도 고마운건줄 모르네.
진명환
전부 가짜글가지고 왜들 이러십니까 진정들하세요 요즘같이 살아가기 어려운세상에 열받으면 안되죠 모두 마음 비우고 삽시다~
자천
한번 바람핀년은 계속 바람핀다....용서하지마라.....
박진석
뭐...내용이야 다른곳에서 봤으니 그렇다고 생각하지만...팝송돌이님. 팝송이라도 브금좀 넣어주시지.. 너무 밋밋하네요. 스피커가 고장난줄...
심기철
이씨발년보지확틀어버려야하는데 초강력본드로
말걸지마
피노키오같은년이랰ㅋㅋㅋㅋ
큐큐
거의 주작 아닌거같애 회사 동료랑 술 한잔하고 나이트 갔는데 삐끼가 데려오는게 주로 30대인데 거의 다 유부녀들이더라 만나서 원나잇하고 정기적으로 만났다고 그러던데 대단해
김마흔
이런걸 진짜라고 믿는사람이 있다는게 신기하네 실제 저런상황이라면 남편이 저렇게 차분한말투로 말할수가 없지
공혜정
주위에저런친구둔 남편도 저러고다닐거같은데?
마스크맨
브금이 없으니까 허전하다
박래철
요즘부부들은이런일을톡으로해결하나보네~ㅋ
민현석
요즘 대가리에 우동 사리 마저 하나 없는년들이 저래 많을까?? ㅋㅋㅋㅋ 글고 저런것들이 무슨 원룸 월세야 낡은 다리밑 흙밭에서나 노숙하는게 더 어울리겠지
정국
댓글 꼴값한다ㅋㅋ 지들은 나가서 술집여자에 노래방도우미에 돈처들여가며 한번먹을 라고 개지랄덜 하면서 깨끗한척은ㅋㅋㅋㅋ
나으
헐 저런여자와 살다니
최진석
제발 주작이여라
이명진
결국했다는거넼ㅋㅋㅋㅋㅋ
조애국자
이글 가짜에요~~ 읽지마세여
김HR
완전 대걸레...ㅋ
루피
저런여자뚜두리맞아야댄다 진짜 에휴 남자가고생이지
Bright Shadow
개가튼 니언 이네,,,ㅋㅋㅋㅋ 나가 디져라..ㅋㅋㅋㅋ
노은혁
파워포인트로 만들었넹 주작입니다 여러분
안녕 안녕
주작이지만 재밌네
임프로라
바람 핀 건 둘째 치고 여자는 생각 좀 하고 말을 해야지 머리를 배게 밸 때만 쓸라고하나?
시발미르
저런상황이 일어나니까 저출산에 솔로에 그러니 한국나라미래없고 망하지 그러니 외국들이고 참미래없다
박춘구
나이트. 가보소! 한둘이 아니죠. 댁에. 와이프는 안전하 십니까? 하긴. 내와이프도. 여자닌깐. 세상이~~~쯧쯧
Sh Park
이거 픽션이자나
ljilji11
너 말고도 괜찮은 남자 많았어 그런대도 내가 선택해줬자나? =음 넌 돈이 많아서 선택해준거야,그래서 이렇게 결혼후에 너보다 괜찮은 멋진 남자들하고 바람피는거야...
케이밀라노
이정도면 레알 주작아니냐
산주
군대 같이가
지연이
카친해요 ㅋㅌ sec99
성미니
여기다 열폭하지마요 일단 주작임
박재범
역시 위안부의 피해국다운 여성들의 활약이 돋보입니다
김민준
1분18초 쯤에 7시24분에서 7시21분 돼는데 이거 뭐지?
DH Hong.
Bgm 있었다면...
티케이
지금 당신마누라들도 조심하세요ㅋㅋㅋ
신민호
1:22 오후 7: 24에서 오후 7:21로 바뀜 주작인 거 같은데요?
피아세로
내가아는뇬하구똑간네 송능리에사는 개걸래 박×ㅈ 올해안으로제발뒈졋따는전보가오길빈다 씨8년ㅇㅏ
물먹는치킨
주작 냄새난다!
왜나만가지고그래
우와~이런거 자꾸보다보면 없는 의처증 생기겠다 ㅋㅋ
라떼굿
한번은 봐줘야지..
이가세가 어려워가
남자하고 말뚝박기가 그리좋던 걸레는 집에 들이면 썪으네가 진동햐
구독 않하면지금 바지에 똥지림
ㅋㅋㅋ 잘됫다
blues sky
역시 여자는 믿을게 못된다 주작티난다...
rg620qm
바란핀 년들의 특징이 너는 안했냐..!? 너만 깔끔하냐 같은 개소리 하더라. ㅋㅋ
subi m
이건 주작 티가 나도 너무나네 읽다가 흥미 떨어짐
Mun Su Bag
완존 개뇬 이다 저런 개썅년 델구 산 시간이 아깝겠다